스타벅스가 시카고에 4층짜리 대형 로스터리가 오픈한다. 유익 흥미로운 한글 외신



*출처(클릭)

ANDREW BUI
2017.04.27

카페인향 가득한 디즈니랜드를 상상해 보자

아마도 독자 여러분과 나는 만난 적은 없겠지만, 독자 여러분에 대해 내가 알고 있는 한 가지는 아마도 독자 여러분들이 스타벅스를 사랑하고 있을 거라는 것이다. 아침 의식의 일부로 출근길에 스타벅스를 들린다거나, 이번 주 Unicorn Frappuccino를 주문했을 것이다. 만일 이것이 당신의 이야기라면, 스타벅스 팬인 당신을 위해 시카고에 43,000 평방피트의 넓이로 4층짜리 대형 놀이터가 오픈한다는 말에 아마도 당신은 전율할지도 모른다.

2019년에 오픈 예정인 이 Windy City(시카고의 속칭) 지점은 이 커피 거인이 세운 세 번째 럭셔리 리저브 로스터리이다. (시애틀에 하나가 오픈되어 있고, 내년엔 뉴욕에도 생길 것이다.) 스타벅스의 보도자료에 따르면, 커피향 가득한 고급 놀이공원은 시카고 최초의 스타벅스 매장이 30년이 된 것을 기념하여, Magnificent Mile 지구에 위치하게 될 것이다.

그렇다면 이 쌍방향 커피 놀이공원에서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만일 시애틀에 있는 그것과 비슷하다면, 고객들은 고급스러운 음료를 홀짝이며 소량의 리저브 원두가 로스팅 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여기에는 베이커리를 포함하게 될 것인데, 유명한 브레드 베이커 Rocco Princi가 당신이 마실 고급 커피와 마리아주를 이룰 빵을 장인의 솜씨로 구워낼 것이다.

이러한 커피향 가능한 공간을 기획하면서, 우리는 이 지점이 무지개 색상의 프라푸치노는 제공하지 않을 생각이다.

Photo by Victor Lozano on Unsplash

덧글

  • 하니와 2017/09/09 21:34 # 삭제 답글

    오타 있습니다.
    Magnificent Mill => Magnificent Mile
  • WildSky 2017/09/09 21:55 #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최근 포토로그


통계 위젯 (화이트)

24
48
42171

Google Ad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