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자신의 보스가 되는 14가지 직업 유익 흥미로운 한글 외신



*출처(클릭)



NOELIA TRUJILLO

오늘날 스스로 자신의 보스가 되는데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심지어 대학 학위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

주얼리 디자이너

스스로를 위해 일할 자유를 얻으려고 전통적인 9-to-5 책상물림을 박사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열정을 수익으로 변환하는 것은 뜨거운 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Etsy 같은 웹 사이트는 심지어 뛰어난 창의적 사람들이 자신의 사업장을 온라인에 구축하기 위한 보다 쉬운 방법을 제시하고 있기까지 하다. Via Francesca의 소유자 Francesca Fidanzi는 Etsy에서 자신만의 독창적인 액세서리 제작 사업을 시작하여 자신이 만든 주얼리와 유니크한 선물을 판매하고 있다 - 그녀의 제품 대부분은 빈티지 은제품을 소재로 한다. 마침내 가상 공간에서의 성공으로 그녀는 센트럴 플로리다에 Via Francesca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할 수 있었다.

블로거

블로깅이 단순히 취미인 시기는 지났다. 오늘날 일부 블로거는 6 자리의 수입을 올리고 있으며, 심지어 자신의 사이트에서 7 자리의 수입을 올리는 블로거도 등장했다. Melyssa Griffin은 온라인으로 기업가와 블로거에게 수익 창출 방법을 가르치며, 시작한 지 3년 만에 $1백만을 벌어들이기 시작했다. Melyssa와 같이 스스로를 고용한 컨텐츠 창조자들은 제휴 마케팅 및 광고 혹은 강좌, 제품, 그리고 서비스 판매 같은 방법으로 돈을 벌고 있다.

환자 대변인(Patient Advocate)

응급 치료 간호사(Critical care nurse)인 Teri Dreher는 한 병원에서 30년 동안 일했고, 2011년 NShore Patient Advocates를 설립했다. 많은 가구들이 개인 전문 건강 대변인을 고용하고 있으며, 이 대변인은 혼란스러운 건강관리 처리 과정에서 그들을 가이드 한다. 대변인은 환자의 상태와 처리 방법을 파악하고, 간호를 용이하게 하도록 환자의 의사와 협업하며, 보험 회사가 보상 청구에 지불하도록 도울 수 있다. 이 직업은 의료적 배경을 갖춘 사람이 독립적으로 일하고자 할 때 적합한 일이다.

디저트 메이커

Uli Nasibova는 금융 분야에서 8년간 경력을 쌓는 동안, 여가 시간을 이용해 자신의 진짜 열정을 불태웠다. 바로 새로운 젤라토 레시피를 개발하는 일이다. 2014년 그녀는 풀-타임 직업을 그만두고 젤라토 제작을 추구하기로 결정했다. 폭넓은 사업 계획을 세운 후, 그녀는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에 Gelateria Uli를 오픈했다. 2017년 그녀는 자신의 두 번째 매장을 오픈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부동산 중개인(Real Estate Agent)

많은 부동산 중개인들은 면허를 딴 후, 주택, 토지, 그리고 상업 건물을 판매하는 자신의 사업을 시작한다. 판매된 매물이 많을수록 벌어들이는 커미션도 많아진다. 부동산 중개인의 수입은 판매된 매물에 비례한다. 일부 중개인이 6 자리의 수입을 거두고 있지만, 중개인 수입의 중간 값은 약 $44,000 정도이다.

영상 예술가(Videographer)

Kemari Ihlenfeldt는 자신이 보유한 영화 제작 기술을 활용하여 Kemari Lyn Films를 시작해 웨딩 영상 촬영(videography)을 하고 있다. Kemari는 “스스로의 보스가 되는 것은 나에게 내가 원하는 유형의 고객과 일할 자유를 제공한다. 자신의 일정을 직접 수립하고 마케팅, 회계 등 많은 일을 해야 하므로 여러 가지 훈련이 필요하지만, 그 일을 할 수 있고 영상 제작 경력이 있다면, 영상 예술가는 정말 재미있고 보람 있는 선택이다”라고 말했다. Salary.com에 따르면 미국 내 표준적인 영상 예술가의 평균 수입은 $62,605라고 한다.

개인 교사(Tutor)

타인의 학습을 돕는데 반드시 교사 자격을 가질 필요는 없다. 수학이든, 음악이든, 프랑스어든, 배우려는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과목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면, 개인 교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돈을 벌 수 있다. Gaye Weintraub는 수년간 공교육 분야에서 일했으며, 이후 개인 교사가 되어 강좌를 통해 학생들을 돕거나 교실에서 배울 수 있는 것 이상을 배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그녀는 성인들도 돕고 있는데, 이력서 작성, 컴퓨터 기술, 그리고 연설을 가르친다. 그녀는 서비스에 따라 시간당 $45~$75를 받는다.

미용사(Beautician)

Alexander Paul 헤어 디자인 학원의 공동 설립자 Paul Naoum은 미용 부문의 경력이 스스로의 보스가 되는 최상의 길이라고 믿고 있다. 그는 “뷰티 업계(헤어 스타일리스트, 에스테틱, 그리고 네일 기술 등)에 종사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스로의 보스가 되며 독립 계약직으로 일하고 있다. 자격을 갖춘 전문가들은 살롱이나 스파에서 부스를 빌려 자신이 일할 시간을 선택하고 스스로 가격을 책정하며 자신의 고객을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한다. 또한 영화, 극장, 광고, 심지어 영안실에 이르기까지 미용사들의 프리랜서 기회는 존재한다. 수입은 전문성에 따라 다르다.

홍보 담당자(Publicist)

스마트한 PR 전문가는 항상 수요가 있으며, 프리랜싱을 통해 경쟁력 있는 수입을 얻을 수 있다. PR 에이전시에서 10년 경력을 가지고 있는 Rhonda Rees는 자신의 시간을 설정하고 고객을 선택할 유연성을 즐길 수 있는 자신의 회사를 시작했다. “물론 잘 될 때도 있고 잘 안될 때도 있으며, 프리랜서는 현재의 월계관에 결코 안주해서는 안된다는 중요한 사실을 알게 됐다. 심지어 일이 많은 상황에서도 지속적으로 일을 찾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온라인 코치

정신적 지도부터 영양학적 조언까지, 사람들은 훌륭한 정보와 카운셀링에 목말라 하고 있다. 온라인 코치가 되면 이들을 돕거나 멘토링 할 수 있다. CalvinRosser.com에서 라이프 및 비즈니스 코치인 Calvin Rosser는 뉴욕에서 풀-타임으로 금융 업무에 종사하던 자리를 박차고 나와 현재 자신의 경력과 경험을 살펴 기업가, 전문가 그리고 창의적인 사람들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성과를 높이며 자립심을 높이도록 돕고 있다. ZipRecuiter에 따르면, 자영업 온라인 코치 연간 평균 수입은 $50,000 정도라고 한다.

컨설턴트

IT 기술을 보유하고 있나? 소셜 미디어 관리 경험이 있나? 재무 회계 지식을 가지고 있나? 자신이 보유한 견고한 기량이나 신뢰성 있는 경력을 사용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자신만의 사업을 가질 수 있다. 보다 깊이 있는 전문성을 제공할수록 당신의 성공 가능성은 높아진다. 경영, 사업, 그리고 기술 컨설턴트는 연간 6 자리의 수입을 얻을 수 있다.

작가 혹은 저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책이자 영화 시리즈인 Fifty Shades of Grey의 저자 E.L. James를 알고 있을 것이다. 이 저자에 대해 당신이 모르는 부분은, 그녀를 유명하고 부자로 만든 시리즈를 집필하기 전에 그녀는 취미로 에로틱한 트와일라잇 팬픽을 써서 발표하던 TV 방송국 임원(television executive)이었다는 점이다. 쓰고자 하는 기술과 열망은 그것이 프리랜서 집필이든 카피 라이팅이든 시나리오 집필이든 혹은 소설 쓰기이든 작가로서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이다. 미국 노동 통계국의 통계에 따르면, 작가 및 저자의 평균 수입은 연간 $61,240으로 추정되고 있다.

개인 트레이너

피트니스 지도자나 트레이너가 되기 위해서는 라이센스나 자격증이 필요할 수 있지만, 이 경력 경로(career path)는 스스로를 고용하고자 하는 운동 성애자에겐 훌륭한 경력 과정이다. 소셜 미디어의 등장으로, 힘, 피트니스, 혹은 웰빙 전문가들이 고객과 연결되기가 전에 없이 쉬워졌으며, 온라인에 개인 트레이닝 사업을 구축하기 쉬워졌다. Kayla Itsines는 후주의 개인 트레이너로 운동 과정과 영양학적 조언을 담은 운동 가이드를 판매하는, 수백만 달러 규모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구축했다. 평균적으로 개인 트레이너의 수입은 시간당 $28이다.

소셜 미디어 관리자

페이스북, 트위터, 그리고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러나 비즈니스 감각이 있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Clutch의 소상공인 설문 조사에 따르면, 거의 25%의 소상공인들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는다. 이러한 플랫폼에서 자신의 사업을 성장시키는데 커뮤니케이션 학위는 필요 없지만, 그러한 노력에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은 의문의 여지가 없다! 소셜 미디어의 실질적 지식을 활용해 스스로의 보스가 되어 보자. 소셜 미디어의 잠재적 사업 영향도를 활용할 방법을 들고 지역 사업체에 접근해 보자!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최근 포토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