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llie Eilish / wish you were gay 유익 흥미로운 한글 외신



니가 게이처럼 날 이해할 수 있다면

니가 결코 이해하지 못하는 6개의 단어
"Baby, I don't feel so good!"

니가 결코 말하지 않을 5개 단어
"I'll never let you go!"

난 혼자 웃고 있어. 마치 잘못된 일이 아무 것도 없는 것처럼

셋은 너무 많고 우리 둘이 같이 있었다면 4일은 결코 길게 느껴지지 않았어
하나가 떨어져 나갔어. 난 단지 니 기분에 맞추려 했을 뿐
하지만 너는 나와 다른 곳을 보고 있어

내가 얼마나 머물 길 원치 않았는지 너에게 말 할 수 없어.
나는 단지 니가 게이였으면 했어

우리가 끝내지 않을 이유가 있어?
너만을 위한 12 단계의 신(참조)라도 존재한다는 거야?

우리의 대화는 우울투성이야
'야!(Hey)'만 11번을 외쳤어
열 손가락으로 내 머리를 쥐어뜯고 있어
니가 제 시간에 오지 않은 적이 아홉 번은 될 걸
겨우 6분 거리에 니가 있는데 난 혼자 저녁을 먹었어
니 기분에 맞추려면 내가 어떠하길 바라?

니가 삐딱하게 굴 때면 난 어찌해야 할까?

내가 얼마나 머무르고 싶지 않았는지 너에게 말 할 수 없어

난 단지 니가 게이처럼 날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랐을 뿐이야.

내 자존심을 버리면서까지
흥미도 없는 너에게 설명을 하면서까지

내가 니 타입이 아니라고 말하지마, 그냥 내가 니 성적 취향과 맞지 않다고 해.

나는 이기주의잔데, 넌 나를 무력하게 해
그리고 더 이상은 견딜 수 없어, 하루도 더 여기에 있을 수 없어

난 단지 니 기분에 맞추려 할 뿐이야
하지만 넌 삐딱하기만 하지
내가 얼마나 많이 머물고 싶지 않길 바라는지 너에게 말할 수는 없어
난 단지 니가 게이였으면 해
난 단지 니가 게이처럼 날 이해해주길 바라
난 단지 니가 게이처럼 날 이해해주길 바라


wish you were gay

Baby, I don't feel so good
Six words you never understood
I'll never let you go
Five words you'll never say (aw)
I laugh alone like nothing's wrong
Four days has never felt so long
If three's a crowd and two was us
One slipped away
I just wanna make you feel okay
But all you do is look the other way, mm
I can't tell you how much I wish I didn't wanna stay
I just kinda wish you were gay
Is there a reason we're not through?
Is there a 12 step just for you?
Our conversation's all in blue
11 'Heys' (Hey, hey, hey, hey)
Ten fingers tearing out my hair
Nine times you never made it there
I ate alone at 7, you were six minutes away (yay)
How am I supposed to make you feel okay
When all you do is walk the other way?
I can't tell you how much I wish I didn't wanna stay
I just kinda wish you were gay
To spare my pride
To give your lack of interest an explanation
Don't say I'm not your type
Just say that I'm not your preferred sexual orientation
I'm so selfish
But you make me feel helpless, yeah
And I can't stand another day
Stand another day
I just wanna make you feel okay
But all you do is look the other way
I can't tell you how much I wish I didn't wanna stay
I just kinda wish you were gay
I just kinda wish you were gay
I just kinda wish you were gay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최근 포토로그


통계 위젯 (화이트)

05
54
54678

Google Ad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