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fix Home: Training 에세이




용인시 처인구를 돌아볼 기회가 있었습니다. 계곡에 안전거리를 이격하고 야외 공기를 접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카페와 음식점도 사회적 거리두기에 철저한 모습이었습니다.

피트니스나 짐(gym)은 이미 비어 있습니다. 날씬한 몸매를 원해서, 건강을 위해 많은 분들이 찾던 장소였지만, 실내여서 전염병이 확산되어서 이젠 건강을 위해 피할 장소가 됐습니다. 곧 좋아지겠죠? 짐에도, 우리에게도 좋은 시간이 오지 않을까요? 전염병에 우리의 자유를 침해 받지 않는 시간이 오겠죠?

그럼에도 운동은 쉴 수 없습니다. 그래서 요즘 홈 트레이닝 Home Training이 주목 받고, 실제 수행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나 봅니다. 

예전과 최근의 운동 종류에 차이가 있습니다. 폭이 더 넓어 졌다고 생각됩니다. 러닝,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대표되던 대중 운동에, 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한 종목이 추가됐습니다. 최근에 명상도 정신 건강 유지를 위해 확산되는 모양입니다.

접두사 Home 프로젝트의 첫 번째는 트레이닝으로 정해 봤습니다(Prefix Home Project: Training). 건강에 대한 사회적 인식 및 개인적 가치가 지금처럼 상승해 있던 적도 적으니까요.

아래 링크한 동영상은 필자의 개인적 선호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동영상을 집적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Pilates for Beginners: 재생목록

Gentle Yoga Practices for Beginners

ROWAN ROW - My Workout Routine in 60 seconds

Wake Up Yoga with Tara Stiles

명상

#홈트레이닝 #필라테스 #요가 #워크아웃 #명상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최근 포토로그


통계 위젯 (화이트)

09
43
54904

Google Ad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