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호텔 5곳 소개 유익 흥미로운 한글 외신



Photo by Katerina Kerdi on Unsplash


* 아래 이미지는 출처에서 가져온 이미지입니다.

아래 소개하는 디자인 호텔은 건축 및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독특한 경험 이상을 제공한다.

Casa Bonay, 바르셀로나, 스페인


바르셀로나 외곽에 위치한 이 호텔은, 브루클린 풍 지역인 에이 샴플라 지구의 스타다. 우아한 벽돌 건물, 카탈루냐 타일의 바닥, 전통 벽난로, 현대적 목제 가구로 구성되어 있고, 더 이상 좋은 것을 찾을 수 없는 편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칵테일, 요가 연습이 가능한 옥상 테라스, 종일 제공되는 Santa's Coffee Bar 또한 최고의 명소다.

Villa La Coste, 프로방스, 프랑스


구불구불한 라벤더 밭으로 잘 알려진 프로방스, 인스타그램 각의 가이 지역을 돌아본 후, 스타일리시하고 포토제닉 한 휴양지를 찾는다면 이곳이다. 클래식하고 우아한 프랑스 샤토의 외부 풍경, 하지만 내부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흰색 팔레트다. 아름다운 자연광, 구불구불한 바이오 다이내믹 포도원의 전망을 모두 감상할 수 있다. 스파와, 현대미술 설치물까지 고급스러운 손길이 곳곳에 묻어 있다.

Fogo Island Inn, 뉴 펀들 랜드, 캐나다


뉴펀들랜드와 래브라도 해안에 위치한 이 호텔의 외관은 근사한 현대 건축의 백미이고, 친환경적 휴양지는 그 이상이다. 자연환경과 지역 사회, 그리고 현대적 미니멀리즘 디자인이 모두 공존한다. 각 객실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연결된 창문이 있고 하루 종일 바다를 볼 수 있다. 수공예 이불, 가구, 지역사회 직조 양탄자가 실내를 아름답게 꾸미고 있다. 낮에는 얼어붙은 바다에서 카약을, 밤에는 별빛 아래 로맨스를 즐길 수 있다.

Artist Residence, 런던, 영국


이 런던의 은신처는 창의성이 가득하며, 예술적 스타일과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고, 모든 가구, 액자, 신중하게 선택된 패브릭 악센트가 이를 증명한다. 노출된 벽돌, 낡은 목재 및 금속 조각은, 영감 없는 호텔로 가득한 도시의 디자인 오아시스다.

Le Roch Hotel. 파리, 프랑스


최고 디자인으로 구현된 세련된 호텔이 가득한 파리에서, 이 호텔은 럭셔리, 역사, 현대적 스타일의 요소를 결합, 파리의 Ritz Carltons와 Four Seasons를 수치스럽게 만든다는 말을 듣는다. 시크함과 캐주얼 함이 완벽하게 조화되고, 파리의 매력과 집의 편안함을 모두 갖췄다. 루브르 박물관 가까이 위치한 이 호텔은 37개 아늑한 객실, 편안한 거실 공간 및 완벽한 안뜰 테라스를 갖추고 있다.


*참고
디자인 호텔이란?



#디자인호텔 #해외여행 #세계여행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최근 포토로그


통계 위젯 (화이트)

05
32
54678

Google Ad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