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낭만적 도시들 유익 흥미로운 한글 외신



Photo by Amit Lahav on Unsplash


여행은 그대로도 낭만적이다. 만일 유럽으로 향했을 때, 감상적으로 이상적으로 달콤하게 바라볼 수 있는 곳에 간다면, 조금 더 로맨틱한 기분에 빠질 수 있지 않을까?

Füssen, Germany 퓌센, 독일

목조 주택과 오래된 교회, 겨울의 썰매와 눈 덮인 들판. 그리고 노이슈반스타인 성.

Bruges, Belgium 브뤼헤, 벨기에

매혹적인 브뤼헤 수로, 종탑에서 바라보는 구 시가지와 탁 트인 전망. 마지막으로 미식의 즐거움.

Hallstatt, Austria 할슈타트, 오스트리아

숨 막힐 듯한 아름다운 경치. 중국은 광동성에 마을 전체를 복사했다. 페리를 통해 마을 전경을 살펴볼 수 있다. 그리고 할슈타트 스카이 워크 전망대.

Alberobello, Italy 알베로벨로, 이탈리아

월뿔형 지붕의 석조 오두막. 이 오두막은 칸막이 벽과 별도의 출입문 없이 내부는 탁 트여 있고, 하나의 출입문을 사용했었다. 몬티 지구에는 샴의 집(trullo Siamese)이라 불리는 월뿔형 석조 오두막이 있다. 이 집에 두 형제가 한 소녀를 두고 싸운 전설이 있다. 그 소녀는 형과 결혼이 예정되어 있었지만, 동생에게 반했다. 이 세 사람은 같은 집에서 살고 있었지만, 형이 동생과 자신의 아내 사이를 의심해 칸막이 벽과 개별 출입문을 설치했다고 한다. 

Albarracin, Spain 알바라신, 스페인

스페인에서 가장 아름다운 요새 도시. 하루 여행으로 테루엘에서 로미오와 줄리엣과 유사한 사연을 가진 무덤에 방문할 수 있다. 디에고와 이사벨은 사랑에 빠졌지만, 그녀의 아버지가 반대했다. 그는 디에고에게 재산을 만들라며 멀리 떠나 보냈다. 그러고 나서 그는 다른 남자와 이사벨의 결혼식을 치루려했지만, 디에고가 결혼식 날 밤에 돌아와 그의 제안을 거절하고 죽었다. 이튼날, 웨딩드레스를 입고 나타난 이사벨은 디에고의 관 위에 누워 상심한 채 죽었다. 그들은 산 페드로 교회 옆 아만테 영묘에 나란히 묻혀 있다.

Bled, Slovenia 블레드, 슬로베니아

블레드 호수 중간의 작은 섬에는 적갈색의 교회가 있다. 인기 있는 보트 여행과, 건강에 좋은 빙하수. 결혼을 원하는 커플이라면, 이 교회의 99개 계단을 아내가 될 사람을 안고 계단을 오르고, 아내가 될 사람은 침묵을 유지해야 한다. 그런 다음, 교회 종을 세 번 울려야 한다.

#유럽여행 #로맨틱한여행 #로맨스 #낭만 #로맨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최근 포토로그


통계 위젯 (화이트)

05
54
54678

Google Ad2